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하루야채 정원 가꾸세요

by 익스파파 2020. 11. 25.

 

 


하루야채 정원 가꾸세요


 

 

얼마 전 우연히 얻게 된 퍼즐&식물정원 키트입니다. "하루야채 정원"이라고 하는데 한국야쿠르트에서 이벤트로 나눠주는 거 같아요^^ 본가에 갔는데 부모님이 손주들 가지고 놀라고 주셨습니다^^

어렸을 때 퍼즐 같은 거 자주 가지고 놀곤 했는데 오랜만에 퍼즐을 맞춰보네요.

 

 

휴일 아이와 집에서 무슨 놀이를 할까 하다가 후다닥 꺼내서 퍼즐을 해보기로 했어요(아이도 시작 전부터 엄청 좋아하더군요) 사진 뒤쪽 둘째는 관심이 없는 듯 물통을 들고 있군요^^

 

 

상자 안에 구성품 품목들입니다(흙과 씨앗, 물통, 퍼즐 및 도구) 깔끔하게 군더더기 없이 들어있네요.

 

 

자꾸 본인이 포즈를 취해주네요^^ 원래 사진 찍는다고 하면 싫어라 하는데 웬일로 오늘은 포즈도 잘 취해주며 퍼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원도 가꿔보겠다 하네요.

 

 

흙과 씨앗, 푯말, 퍼즐을 뜯을 때 사용할 도구(노란색 플라스틱) 구성품입니다.

 

 

생각보다 하루야채 정원 크기는 작아요^^ 아이와 함께 만들고 조그마한 정원을 꾸며본다는 생각으로 함께 해보았고 혹시 몰라서 씨앗 가꾸는 법 설명이 나와있어서 사진 올려두었어요

 

 

아이는 퍼즐을 때어주는 역할을 해였답니다^^ 자다 일어난 모습 지. 못. 미^^ 다음에 이쁘게 찍어줄게~~(혹시 사진이 마음에 안 든다면 나중이라도 말해주렴.... 모자이크 처리해줄게...)

 

 

조립은 간단합니다(간단하다 말하고 저는 오래 걸렸네요 ㅠㅠ) 메인 퍼즐판이 있고 그위에 번호가 적혀있는데 개개인의 퍼즐을 번호에 맞게 꼽아서 조립해 주면 됩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구성되어있어요

 

 

짜잔!! 완성된 모습이고요 중간중간 한국야쿠르트 아줌마도 보이고 메인인 하루야채 음료수 병들도 보이네요^^(디테일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걸 만들면서 제일 오래 걸린 게 집이에요~~ 집은 서로 연결되어있으니 완성해서 마지막에 퍼즐판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퍼즐이 완성되었으면 이젠 정원을 가꾸어 봐야겠죠?? 위에 사각형 플라스틱이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 여기에 처음 소개해드린 흙고 씨앗을 뿌려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설명서에 적혀있듯이 씨앗은 깊이 심으면 잘 안 자란다길래 흙 위쪽에 살짝 뿌리고 흙을 살짝 정리해주면서 마무리해주었어요.

 

 

전 마무리했지만 아이는 아직 마무리가 안된 듯하네요^^ 물통에 물을 받아서 물도 직접 본인이 주네요 (물 주실 때 아이들 엄청 많이 주는데 적당히 가 좋아요 안 그럼 새싹 다 죽어요 ㅠㅠ)

 

 

최종 하루야채 정원 가꾸어보았는데요 아이도 어른인 저도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오랜만에 퍼즐도 끼워보고 아이와 함께 이야기도 나누면서 오순도순 조립하면서 새싹 정원도 만들어 보았는데요~~ 다음번에 다른 걸로도 함께 하는 시간을 점점 늘려 가봐야겠어요~~

 

 

이틀이 지난 새싹 정원의 모습입니다. 별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생명은 정말 신기하네요~~ 그사이 소리 소문 없이 쑥~쑥~자라고 있었네요~~(아이에게도 보여줬더니 엄마랑 동생한테 자랑하느라 정신없네요^^)

그럼 하루야채 정원 가꾸기 마무리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