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일상 및 정보

첫 게시글(시작합니다~~~)

by 익스파파 2019. 5. 13.

안녕하세요^^ 육아 파파익스 입니다.

티스토리에 첫글을 시작으로 빼꼼까꿍 육아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

육아하면서 일상적인 이야기와 육아템들을 리뷰하는 티스토리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빼꼼이는 첫째, 까꿍이는 둘째 소개부터 해야겠네요^^)


빼꼼이 = 첫째딸 25개월 아주 이뻐죽겠다 ㅎㅎㅎ(요즘 제법 자기 의사표현도 적극적이고  활동적이다 하하)

까꿍이 = 둘째 아직 와이프 뱃속에 8주차이다^^(아직 성별도 모른다 ㅎㅎㅎ)건강하게 나오렴~~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고이다!!

그리고 엄마 아빠^^

이렇게 4식구 이야기??(육아 정보 및 육아템 공유 드릴 예정)와 

육아하면서 틈틈히 다른 취미생활 및 정보들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


어떤글을 어떻게 시작하고 첫 글을 뭘써야할지 몰라 쓰면서도 쑥스럽지만

시작해야 우리 빼꼼까꿍이 육아 이야기들을 써나갈수있을거같다.


음....첫째 빼꼼이부터 이렇게 글과 사진으로 육아이야기를 해보려했는데 막상 일하면서

시작하기가 힘들었다 지금도 물론 둘째 까꿍이도 있다보니 더 힘들지만 ㅎㅎㅎ

어찌하다보니 이제야 쓰게되었습니다....


아빠가 게으르지만 그래도 한번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첫째 빼꼼이 두줄사진





둘째 까꿍이 두줄사진






두 아이 모두 건강하고 항상 밝게 자라렴~~(이것 말고는 크게 바라는게 없다)


현재 자금적인 문제도 있으니 이제 치킨을 좀 줄이고 아이들에게 양보해야겠다...


두아이의 아빠로서, 남편으로서, 한가정의 가장으로서 앞으로 좀더 책임감을 가져야 겠다.


블로그라는걸 처음 시작하게 되었는데 아직 어색하고 무엇을 작성해야하는지


모든게 어색어색하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차근히 하나씩 해보아야겠다.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