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아기물티슈 베베숲 시그니처,센시티브로 두툼하게 사용해보세요

by 익스파파 2020. 3. 23.

안녕하세요~~ 파파익스 입니다.

이번에는 육아용품 중에 물티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물티슈가 있었고 다른 포스팅에서도 소개해 드렸던 "앙블랑" 제품을 사용했었어요.

(잠시 기존 앙블랑 제품이 궁금하시면 밑에 글 한번 참조해주세요^^)

2020/01/27 - [파파익스 육아 이야기] - 앙블랑 물티슈(신생아때부터 사용한 추천 물티슈)

 

앙블랑 물티슈(신생아때부터 사용한 추천 물티슈)

이번 글은 저희가 직접 사용하고 있고 추천드리는 물티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앙블랑 물티슈"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무향이고 각종류마다 특징도 있고(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babypapa0412.tistory.com

아니 앙블랑 물티슈를 쓰다 갑자기 왜??? 베베숲 물티슈로 바꿨냐 하면은요.... 와이프의 선택이었습니다 하하

제가 써본 두 제품은 다 두툼하고 좋았어요^^ 그렇지만 우연치 않게 베베숲 제품을 사용해보고 이래저래 비교해보아도 사용감이라던가 두툼한게 사용하기 더 좋았던 거 같아요~~(광고 아니에요 그냥 제가 사용해본 느낌이^^)

그리고 이번에 2020년에 패키지가 리뉴얼되었답니다.(기존 제품과 리뉴얼된 제품의 차이는 좀 더 세련된듯한 느낌)

 

 

베베숲 물티슈 제품 라인업에는 종류가 여러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무슨 제품을 사용해야 하나 고민했지만 웹상에 벌써 여러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이 있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제품들 중에 일단 저는 캡이 있어야 하고 두툼하면서 엠보싱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었기에 그 외 제품을 제외 하고골랐어요.(캡이 없는 제품은 일단 이물질이 들어가기 쉬어 보여서 캡 있는 제품과 아이들이 사용할 때 엠보싱이 있으면 닦기가 더 좋아서 골랐어요^^)

 

 

먼저 휴대용 제품 라인업으로 선택한 건 "센시티브" 제품이에요.

피부에 자극도 없고 이미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부드러운 레이온 원사를 사용했다고 해요~~ 또한 제가 생각한 캡형이고 휴대용은 언제든 외출할 때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기에 제가 생각하고 있는 제품으로 딱인 거 같아서 휴대용으로 선택해 보았어요.

 

 

약간 하얀색을 띠면서 캡이랑 글씨가 푸른색을 뗘서 그런지 밝고 깨끗한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구매해서 요즘 나갈 일이 많이 줄어들어서 외출할 때 자주는 사용은 못했지만 간간히 나갈 때 1~2개 가방에 쏙~~ 넣어서 다니면 무게도 무겁지 않고 캡형이라 언제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휴대용이지만 두툼하고 엠보싱도 있어서 아가들 기저귀 갈고 나서 똥꼬 닦아줘도 부드럽고 자극도 없어서 좋아요)

 

항시 사용하고 있는 라인업으로는 "시그니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캡이 장착돼있으며, 두툼하고 엠보싱이 있어요~~

아이들 밥 먹고 손 씻고 장난감 닦고 등등 정말 여기저기 안 사용하는 곳이 없는 거 같아요. 둘째 까꿍이는 응가를 하거나 하면 바로 사용해서 닦아주고 있어요. 사용하면서 피부에 트러블이나 자극적인 건 없어서 좋아요. 그래서 사용하면서 더 믿을 수 있는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와 봤는데요 11무, 저자극, 자연유래 저자극 원단으로 안전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더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베베숲은 연구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아이들은 어른들과 다르게 피부도 연약하고 하기에 더욱더 안전하고 저자극 제품을 이용해 야할듯해요. 

아직 물티슈 무엇을 쓸지 고민이시거나 지금 사용하는 제품이 맘에 안 드신다면 한번 베베숲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