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스케치하는 종이집으로 집안에서 놀아요

by 익스파파 2020. 3. 29.

요즘 다들 육아 하시느라 힘드시죠??

대부분의 아이들이 밖에 못 나가고??아니 코로나 여파로 거의 못나가고 집안에서 놀이를 하거나 지내는 시간이 점점

많아졌어요.(부모님들 또한 같은 처지이구요....)

한참 뛰어놀고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는 주말에 꽃구경이나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하지만 시국이 시국인 만큼.... 어딜 못 돌아다니는 현재 상황을 설명하고 집에서 함께 해야 해요 ㅠㅠ(너무 미안해요 나가고 싶다고 해도 못 나가게 하는 이 마음을....)어여 이 상황이 좋아져서 다시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네요~~

 

앗 이야기가 잠시 옆으로 빠졌는데^^ 오늘 포스팅 내용은 집안에서만 있는 아이들이 너무 심심해 하기에 어떤 놀이를 함께 하면 나도 좋고 아이도 좋아할까 해서 열심히 알아보았어요~~ 결국 찾았습니다^^ 바로 "종이집", 그것도 "스케치하는 종이집" 이랍니다~~ 가격은 음.... 나름 나쁘지 않은 듯하고요^^

 

먼저 위 사진은 택배 오고 조립을 후다닥 하고 나니 바로 뛰어가서 이거 저거 만지면서 좋아하는 딸아이의 모습이랍니다^^(역시 사주길 잘했어~~)

 

음... 먼저 택배가 왔을 때 사진으로는 느껴지지 않으시지만 크기가 엄청 컸어요~~ 첫째를 위해 냉큼 촤라락~~ 뜯었더니 정말 종이집 아니랄까 봐 종이만 잔뜩 들어있어요^^(사진은 못 찍었는데 조립하면서 베일수 있으니 다치지 않게 조심하게 조립하라고 라텍스 장갑을 서비스로 주었어요^^ 배려심이 좋은 곳이었어요~~)

일단 맨 위에 있는 설명서를 간단하게 읽어 보았어요~~(음... 어렵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꼼꼼하게 읽어보았지요~~ 첫째가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기에 좀 멋있게 보이려고요 하하)

 

 

조립은 정말 간단하게 옆에 홈이 있고 그곳에 번호가 있어요 종이에 같은 숫자끼리 맞춰서 끼워주시면 됩니다.(정말이지 조립이라고 하기 뭐하지만^^ 간단해서 좋았어요 조립도 오래 안 걸려서 정말 정말 굿~~~)

 

금방 조립을 하고 나니 첫째가 안에 들어가서 요리를 하는 시늉을 하길래~~ 냉큼 사진 한방 찍어주었죠^^(이렇게 좋아하는 거였다면 더 빨리 사줄걸 ㅠㅠ 미안해~~)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그림들이 안 밖에 많이 있는데 아이들이 원하는 색깔로 마음껏 색칠을 할 수가있어요~~ 그래서 스케치하는 종이집인가봐요^^ 종이집안에서 부엌놀이도 하면서 지루하면 자신이 원하는 색깔로 마음껏 색칠도 하고 그림에 영어로 이름들도 있어서 가끔 영어 공부도 하고 여러놀이를 할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종이이고 하니 부담 없이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사진에서 보면 벌써 엄마하고 몇 군대 색칠을 했어요^^)

 

조립을 저는 "ㄷ"자 모양으로 해서 만들어주었는데 설명서를 보게 되면 두 가지 타입으로 조립할 수도 있어요. 옆쪽을 반대쪽으로 벌려주게 되면 좀 더 넓은 공간을 만들어 줄 수도 있어요~~ 첫째가 이모양이 마음에 든다고 해서 이렇게 조립해 주었어요~~

 

주방 놀이하기에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세면대, 화구, 밑에 서랍등등^^ 이거 조립 다하고 밖에 사진에서 보듯이 어둡죠?? 저녁 먹기 전까지 놀았답니다 하하하

요즘 아이들 집안에만 있고 심심하다면 이런 종이집으로 함께 주방놀이도 하고 함께 시간을 해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