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뽀로로칫솔로 즐거운 치카치카 했어요

by 익스파파 2020. 4. 4.

뽀로로 칫솔로 즐거운 치카치카 했어요^^

안녕하세요~~파파익스 입니다.

자녀들 혹시 치카치카 잘하고 있나요?? 저의 첫째 아이는 ㅡㅡ;;너무 안 해요 하하하

칫솔에 치약을 묻혀서 스스로 해보라고 하면 치약만 먹고 칫솔로는 장난만 치고 있어요... 때로는 혼내기도 하고 때로는 장난감을 가지고 이야기하면서 치카치카를 유도하지만 매번 스스로 하게 하려면 전쟁 아닌 전쟁을 치러야 해요ㅠㅠ

어렸을 때부터 치과와 친한?? 저로써는 아이일 때 치카치카 교육을 잘해주고 싶어서 장난감으로 놀이도 해보고 유튜브를 통한 교육 프로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그때뿐이네요ㅠㅠ

 

 

자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첫째 딸아이가 엄청 좋아하는 뽀로로 칫솔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자연스럽게 흥미도 생기고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으면 더욱 친근감이 들고 스스로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사진에서 보시면 벌써 뽀로로 칫솔을 선택해서 엄청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더라고요^^ 걸려들었어 하하하) 

 

 

일단 뽀로로 만화에서 나오는 캐릭터별로 구매해 보았어요^^(왼쪽부터 에디, 패티, 루피, 포비, 크롱, 뽀로로, 해리로 구매해 보았어요~~ 앗!! 로디를 안 샀네요 하하하) 택배가 오자마자 뜯어서 보여주었더니 냉큼 오더라고요~~ 어떤 거로 치카치카해보고 싶어??라고 묻자마자 저기 손가락 보이시나요??ㅋㅋ 바로 콕!! 집어서 뽀로로를 선택했어요~~

딸아이 말하길 "정말 정말 귀여워~~ 어서 치카치카해보고 싶어~~"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뽀로로만 말고 다른 캐릭터들도 이거 저거 다 뜯어서 치카치카할 거라고 해서 하나만 골라서 해보자고 말리느라 고생했네요 ㅡㅡ;; (크롱도 치카치카해주어야 한다며 저와 씨름하는 사진이랍니다^^;;;)

 

 

어서 뜯어달라고 마구 흔들며 흥이난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이에요^^(제발 지금 마음 변치 말고 꼬박꼬박 양치 잘해주길)

 

뒷부분에는 설명이 적혀있어요 사용연령(3세부터), 잇몸과 치아 건강을 한 번에, 미끄러짐 방지 손잡이가 되어있다고 설명이 적혀있고 재질도 적혀있네요. 칫솔모가 어른들 미세모처럼 되어있어서 처음 사용하게 되면 아이가 따가워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잘 설명해주고 차차 적응도 시켜야 할 듯합니다. 저희 아이는 처음에 칫솔이 전에 사용하던 거랑 다른 거 같다고 했어요. 그래서 보여주면서 칫솔이 가늘고 치카치카하기 부드러워서 그런 거야 하고 잘 설명해주었어요.

며칠 사용하면서 지금은 적응 잘해서 치카치카 잘하고 있어요^^(치카치카하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ㅡㅡ;;)

가끔 본인도 귀찮을 때가 있나 봐요 그럴 때 빼고는 뽀로로 캐릭터 친구들과 치카치카 잘하고 있어요^^

 

혹시 자녀가 치카치카를 안 한다면 저처럼 좋아하는 캐릭터 칫솔로 한번 바꿔서 해보는 거도 좋을 거 같아요^^(뽀로로 친구들 말고도 타요타요도 있고 캐릭터들도 다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