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일상 및 정보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웹툰원작)

by 익스파파 2020. 1. 23.

앗^^ 안녕하세요

대박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너무 늦었지만 ㅎㅎ)

위 포스트에서도 있듯이 1월31일에 "이태원 클라쓰"가 드라마로 방영한다는 소식입니다~~

벌써부터 JTBC에서 예고편으로 나오고 있더라고요^^(띵작인 게 확실합니다!!)

"소신에 대가가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그냥 멋진 말인듯해요(요즘 소신 지키면서 살기 힘들잖아요 ㅠㅠ)

웹툰 초반에 박새로이 아버지도 그렇고 주인공 박새로이도 소신있는 모습에 멍~~ 해지면서 웹툰 속으로 풍덩~~ 빠져서 완결까지 보게 되었답니다.

작년인가 회사일 끝나면 집에 와서 아내와 함께 육아를 하고 있는 터라 개인적인 TV 시청은 꿈도 못 꾸고 있는 찰나에 그나마 짬짬이 개인 시간을 갖는다는 게 바로 웹툰이었거든요 하하 그리고 그쯤 "이태원 클라쓰"웹툰을 알게 되었고 박새로이라는 주인공 캐릭터에 매력을 많이 느껴 완결까지 정주행 하였답니다.(이때 짬짬이 웹툰 보는 재미가 솔솔 했습니다^^) 주인공과 그 주변 인물들을 통해 이야기들도 빠르게 전개되고 몰입감도 있었어요.

원래 제가 뭘 끝까지 잘 집중 못하고 중간에 그만 보는 편인데 이 작품은 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이번에 드라마로 나온다는 소식에 어느 작품보다도 기다려지고 기대되는 소식이었답니다.) 간단하게 홈피에 소개글을 따오자면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쫒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작품 내용은 드라마 본방을 사수하면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웹툰을 야기하면 스포가 될까 봐 ㅋㅋ)

 

캐스팅 주연 배우 두 분만 봐도 제가 괜찮게 생각하는 두 분이셔서 굿굿^^

원작에서의 주인공 박새로이 캐스팅에서 박서준 씨는 정말 대박인 거 같아요(싱크로율 100% 인정)

머리 깎아놓은 모습 하며 이미지도 판박이고 드라마에서 과연 얼마나 연기력을 뿜 뿜 하실지 대박 기대됩니다

그리고 조이서 역에 김다미 님도 제가 "마녀"라는 영화에서 처음 보게 되었는데 와~~ 매력 넘쳐요!! 다만 작품 활동을 많이 안 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대박 작품에서 다시 보게 될 줄이야^^

원작 웹툰에서 조이서가 이쁘고 개성 넘치는(소시오패스 빼고 ㅋㅋ) 캐릭터라 정이 많이 갔는데 드라마에서는 김다미 님의 연기 기대해 볼게요. 두 주인공의 캐미 또한 어찌 될지 벌써부터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 며칠 안 남았네요

일하랴 애들 육아도 같이해야 하니 무조건 본방 사수는 못해도 재방이라도 사수해서 다 챙겨봐야겠어요 하하하

혹시 인물 관계도가 궁금하실 수도 있으니 본방 보시기 전에 한번 알고 가셔도 좋을 듯해서 아래 사진 올려두었습니다.

끝으로 다음 웹툰에 보니 1월 31일부터 특별 편으로 5회 분량의 웹툰이 연제 된다는 소식도 있네요^^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웹툰) 둘 다 사수해 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