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그로미미 다크시리즈 빨대컵 유아사용기

by 익스파파 2020. 6. 3.

며칠 전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그로미미 다크 시리즈 빨대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첫째(4살)는 아래 사진과 같이 아직도 사용 중이고 이전에도 그로미미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외출 때 가지고 나간 그로미미 다크 시리즈 제품입니다.(와이프가 사고 전 리뷰를 합니다^^)

와이프의 아기 용품들은 언제나 정답인 듯합니다.

이전에는 스텐 재질로 된 걸 사용하였는데 이번?? 아마도 출시는 조금 되었고 저도 리뷰를 늦게 작성하는 것이기는 한데

출시는 올초에 나온 제품이며 다크 시리즈 색상에는 차콜, 베이지, 화이트 총 3가지이며 그중에서 아이가 선택한 색상은 화이트 색상입니다.(첫째가 이젠 본인도 선택하겠다며 제법 의사를 말하려 하네요^^의사라고 말하고 고집이라 읽어요)

 

 

그로미미 제품은 디자인도 깔끔하면서도 뭔가 심플한 느낌이 퐉~~ 옵니다. 저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하고 PPSU재질이며 용량은 300ml랍니다~~

 

※ PPSU란  폴리 페닐 설폰 이라고 하며  공인된 규격 적합 시험 인증을 받은 거라고 합니다.

 

 

상자 뒷면을 보시게 되면 관리 방법, 주의사항, 식품위생법, 재질과 내열온도 등을 표시해 두었네요.

언제나 제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뒷면을 한번 확인해 주시고 꼭 세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로미미 빨대컵 제품 특징에는

1. BPA Free :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으며, 열탕 소독 및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2. 역류 및 샘 방지 : 빨 때 꼭지 입구가 +모양으로 컷팅되어 있어 새지 않으며, 공기 밸브를 이용하여  역류를 방지. 

3. 빨대 꼭지 결합 여부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 가능 : 빨래를 꼽으면 앉아서 뽑으면 누워서 사용 가능.

 

제품 구성 및 재질

 

 

전체적인 재질은 열에 강하고 열탕 소독을 할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사용 후에 열탕 소독을 해주세요

(우리 아이 소중하니깐요^^)

 

 

링, 빨대 꼭지, 대롱 만 따로빼서 찍어보았는데 까끔하며 빨대꼭지 입구는 +모양으로 되어있어 역류나 흐르는 걸 방지해집니다. 주의하실 건 +모양을 세척하실 때 찢어질 염려가 있으니 살살해주시기 바라요~~

(경험상 처음에 모르고 세척 솔로 빡빡하다가 찢어져서 다시 재구매했네요 하하하)

 

 

그로미미 빨대컵 전체 제품은 링에 빨대 꼭지를 장착하실때는 빨대꼭지를 아래에서 위로 밀어 넣으심이 편하실 거예요^^

 

 

전체 장착한 모습이며 핸들(손잡이)은 돌아가기에 음료를 먹으면서 돌릴 수도 있어서 편하답니다.

 

 

용량은 300ml이며 아이가 어린이집이나 외출 시에 물을 담아가면 300ml는 거뜬히 먹기에 선택하였고 이 정도가 딱인 듯합니다. 여태껏 사용하면서 그로미미 빨대컵은 세척도 용이하고 사용하기 편하며 아이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아직 사용하지 않으셨거나 빨대컵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