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샤오미 닥터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추천

by 익스파파 2020. 6. 10.

파파익스입니다^^ 금일은 "샤오미 닥터 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제품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얼마 전부터 안경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코받침 부분과 안경태 주변이 지저분해 보이고 변색도 되었어서 세척을 물로 해보고 안경 닦이로 닦아보아도 지저분해 보이는 건 그대로 더라고요.(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초음파 세척기를~~!!)

 

가격 관련해서는 샤오미 제품이 저렴한 거 같아요 다만 배송이 한국에서 오는 것보다는 며칠 더 걸린다는 게 흠이지만..

(전 급한건 아니기에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5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제품은 Dr.Dzawa(닥터오자와) 제품입니다. 저는 샤오미 제품 하면 1가지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검색해보시면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치면 2가지 제품이 나오는데 1가지는 제가 산 제품이고 다른 건 EraClean 제품이 있더라고요. 두 제품 각자의 장단점이 있지만 저는 용량이 조금 더 큰 닥터 오자와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진동 주파수는 동일하고 수조 크기 차이가 있는 듯하며, 가격도 5천원 정도뿐이 차이 안 나더라고요) 이왕이면 큰 거로~

 

 

 

박스 개봉을 하게 되면 위 사진처럼 마치 애플 제품을 생각나게 하는 아주 깔끔한 포장이었어요^^(맘에 들어요~~)

조그만 종이 케이스 안에는 수조를 닦을 수 있는 천과 간단한 세부명칭이 중국어로 적혀있어요~~(간단하니 패스)

 

 

종이 케이스를 빼면 스티로품으로 된 커버를 제거하면 본체와 충전기가 있습니다.( 구성품 아주 깔끔해서 좋아요^^)

멀리 중국에서 배송되는 거고 배송상태가 나쁘거나 해서 안에 내용물이 망가지면 환불은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상태 도 좋고 포장상태도 좋네요~~

 

 

꺼내서 박스 위에 올려서 찍어본 사진인데 본체는 하얀 색인 줄 알았는데 실제는 아이보리색에 가까운 거 같아요. 뭐 나쁘지 않은 색상이며 마감도 좋네요.(몰랐는데 충전기가 110v인데 돼지코도 동봉해서 보내주는 센스를 발휘해 주셨네요)

소소한 거지만 감동이었어요^^

 

 

본체는 뚜껑이 일체형입니다. 다른 제품은 뚜껑이 분리형이던데 저는 일체형이 좋아요 뚜껑 잃어버릴 일 없어서요^^

 

 

뒤쪽을 보시면 깔끔하게 전원선을 꼽는 구멍이 하나 있고 그 외는 뭐 없습니다^^

 

 

테스트 겸 후다닥 주방으로 가서 저기 보이는 MAX 선까지 물을 부어주고 쓰고 있던 안경을 넣어 주었습니다.

크기가 가늠하시겠죠?? 안경 1개 정도씩 세척하는대는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그 외 더 큰 물건은 글쎄요....^^

 

 

본체 전면을 사진인데 전원선을 연결하게 되면 저렇게 원에 하얀색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아~~ 샤오미 제품 처음 쓰는 건데 의외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네요)

 

 

그리고 흰색 불에서 한번 터치하게 되면 초록불이 들어오면서 초음파 세척을 시작합니다. 대략 3분 정도 자동으로 세척을 하고 나서 멈추게 되는데 저는 안경이 오랫동안 세척을 안 해서 인지 2번 정도 해주었습니다^^

 

 

GIF사진을 첨 만들어봤는데^^잘 나오네요 하하하

세척하는 모습인데.... 저 코 받이 부분에서 하얀색 연기 같은 것이 나오면서 세척이 겁나게 잘되었어요^^세척이 완료되고 만족했습니다. 거짓말 보태서 거의 새 거처럼 변했네요^^

 

"샤오미 닥터 오자와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추천드리는 이유는 깔끔한 외형과 기본에 충실한 성능, 저렴한 가격을 뽑을 수 있을 거 같고 직접 사용해봐서 효과는 보장합니다^^

 

초음파 세척 시 생각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