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아동용 시크릿쥬쥬 16인치 캐리어 추천

by 익스파파 2020. 8. 13.

아동용 시크릿쥬쥬 16인치 캐리어 추천


 

 

첫째가 얼마전 엄청 좋아라 하고 유튜브를 보아도 항상 시청하는 시크릿쥬쥬 관련해서 선물을 받았어요. 오후에 택배가 왔길래 와이프가 시킨 거겠거니 하고 가지고 들어왔는데 와이프도 주문하지 않았다고 하네요...ㅡㅡ;; 누가 보낸 건지는 택배박스를 열어보고 나서 알게 되었어요^^ 바로 장모님이 보내주신 손주 선물이었어요~~(할미의 손주사랑^^) 선물해주신 사유가 얼마 전에 TV를 보시는데 손녀가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가방이 스윽~~ 지나가길래 너무 사주고 싶어 하나 구매해서 보내셨다고 하네요~~(제가 첫째 대신 먼저 감사 인사드립니다~~ 넙죽^^)

 

 

저도 박스 열고 내용물을 확인하고 나서야 "시크릿쥬쥬 캐리어"라는 걸 알게 되었고 개봉샷은 물 건너가고 첫째는 본인 꺼라며 만지지도 못하게 해서 겨우겨우 사진만 찍었죠^^(밑에 둘째가 신기한지 자꾸 와서 만지고 입으로 물어서 두 아이가 한바탕 캐리어 쟁탈전을 벌였네요^^)

 

 

사진을 찍고 보니 집안이 엉망이네요^^ 그래도 인증샷 여러 장 찍고~~ 어찌나 좋아하던지^^ 저도 못 만지게 하고 무조건 본인이 끌고 열어볼 거라며 저렇게 손으로 찜~~ 하고 있네요.(그렇게 좋으더냐?? 그럼 할미한테 감사합니다 인사드려야 한다~~)

 

 

손잡이는 2단으로 꺼내지는데 위 사진처럼 2단으로 다 꺼내도 아이들이 끌고 다녀도 좋을정도의 높이였고 길이였습니다. 한번 슬적 손잡이를 만저보았는데 그립감도 좋고 아이들 대신 어른들이 대신 끌고다녀도 불편함은 없었어요.

 

 

아빠인 저도 아이들 때문에 만화를 자주 보는데 시크릿쥬쥬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은 전부 이쁘게 생겼더라고요^^요즘은 만화가 퀄리티가 아주 끝내주네요~~그래서 그런가 유뷰브 시청이 엄청 늘었네요...(많이 안보여줘야하는데 ㅡㅡ;;)

 

 

 

시크릿쥬쥬 16인치 캐리어를 열면 인치에 맞는 사이즈로 정말 아담하게 생겼어요^^(아이들 놀러 갈 때 장난감이나 간단한 인형 등을 넣어가면 좋을 거 같고 속옷 부피가 작은 옷들을 담아도 충분합니다.(어차피 어디 놀러 가면 어른용 캐리어에 다 같이 담아서 가니 아동용은 그렇게 크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양쪽으로 나눠지는 부분에 한쪽은 고정 고리가 있어서 짐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해주고 다른 한쪽은 지퍼로 닫을 수가 있으니 분리해서 내용물을 담기 편리합니다.

 

 

오잉~~?? 지퍼가 달린 안쪽을 열어보니 무엇이 들었다고 해서 보니 번호 자물쇠가 들어있네요~~ 세심도 하여라^^ 어차피 아이들이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분실 및 잠가야 하는 경우에는 부모님들이 챙겨서 잠가주시면 될 거 같아요.(번호로 잠금 하는 것이니 설정 방법 한번 읽어보세요~~)

 

 

겉면에는 처음 배송이나 만들어지는 과정에서의 스크레치를 줄이기 위해 보호 필름이 붙여있는데 첫째가 뜯지 말라고 신신당부하는 바람에 아직 붙여있어요~~ 그래도 보호필름이니 굳이 지저분하지 않으면 때지 않아도 될 거 같고, 밑에 바퀴가 살짝 말랑하면서도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 캐리어 이동 중에는 부드럽게 잘 굴러갑니다.

 

사이즈가 (가로:29cm , 세로:43cm , 폭:22cm) 16인치 캐리어라서 아동용으로 추천드리고 부피가 큰 거는 보통 어른 캐리어나 따로 담아가니 아이들이 평소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나 인형 간단한 속옷 등을 담기에는 충분하고 끌고 다니기에 편리하니 좋은 선택인듯합니다.

 

서프라이즈 선물해주신 장모님 감사드립니다~~^^이제 여행이나 어디 가면 항상 챙기는 첫째 베스트 캐리어 가방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