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집콕놀이 가정용 에어바운스로 해결

by 익스파파 2020. 9. 19.

 


집콕놀이 가정용 에어바운스로 해결


 

 

어느 순간부터 집콕놀이를 찾아서 해야만 하고 육아가 정말 힘들다는 걸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 1인입니다^^ 저야 직장도 다니고 하다 보니 집에 있는 와이프에 비교할 건 아니지만... 어서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야 할 텐데 말입니다.

 

얼마 전 지인 집에 에어바운스라는 걸 대여했다고 놀러 오라고 해서 가보았는데 와우^^아이들이 정말 잘 놀고 저녁에 꿀잠도 잘자길래 저 또한 대여를 해보려고 했으나.... 여러 부모님 생각이 저와 같은지 집에서 아이들과 놀아주기 위해 벌써부터 대여를 하고 예약을 해두었더군요... 여러 업체를 알아보았지만 대여하려 해도 1~2달은 기다려야 탈 수 있기에... 포기하고 있었죠... 현실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 템이기에 그냥 구매해서 정말 질리도록 타고 놀게 해주자라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비용도 만만치 않지만 인스타 공동구매로 일반 구매보다는 저렴하게 이벤트를 한다는 와이프 말을 듣고 냉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경쟁자를 뚫고 조금 저렴하게 구매성공^^ 그 후로 일주일도 안돼서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사진은 엄청 부피가 큰 거 같아서 택배 또한 엄청 클 거라 생각했지만 작더라고요. 안에는 공기를 넣어주는 펌프와 본체 그리고 야외에서 사용 시에 고정하라고 핀과 찢어졌을 경우 보수하라고 보수 키트 그 외 연결할 일은 없지만 호수도 포함되어있어요.(호수는 물놀이 시에 연결해서 물을 틀면 되는 건데 전 사용 못할듯하네요^^실내에서만 사용할 거라서)

 

 

항상 그렇듯 거의 언박싱은 사치입니다^^오자마자 바로 뜯어버려서 바로 모터 연결하고 전원 공급~~ 서서히 부풀어 오르는 에어바운스 본체~~ 소파가 있어서 좀 좁거나 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의외로 딱 맞아서 굿굿^^ (얌전히 대기하고 있는 첫째^^완료되면 뛰어 탈 준비 중입니다 하하)

 

 

 

 

음... 지인 집에는 베란다가 있어서 펌프소리가 잘 안들렸는데 저희는 배란다 확장형이라 펌프를 안에 놓고 사용하다 보니 소음이 있는 건 어쩔 수가 없네요 ㅠㅠ(펌프로 공기를 넣고 끄는 게 아니라 타는 동안은 계속적으로 공기를 주입해줘야 해서 소음은 발생합니다. 그래도 아이들 놀고 하기에는 그다지 신경 안 쓰이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가정용 에어바운스 이름이 "사각 캐슬"입니다. 가운데 방방 이하는 곳이 사각형 캐슬 모양이라 그런가 봐요^^ 쫙 펼치고 왼쪽으로는 미끄럼틀이 있어서 휭~~ 타고 내려오면 됩니다.

 

 

미끄럼틀에 가기 전 먼저 방방이에서 신나게 뛰어도 보고~~~

 

 

방방이를 다 타고나면 암벽 오르기처럼 살짝 올라서 최고 높은 곳에 올라가서 다시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옵니다. 다 내려오면 사각틀이 있는데 이곳에 현재 저는 볼을 넣어서 볼풀을 만들어 재미를 추가해 주었습니다^^

 

 

제일 높은 곳은 아이들 3명 정도 올라가도 괜찮았어요^^ 다만 부모님들의 각별한 신경은 필요합니다. 아이들은 언제 어떻게 튈지 모르거든요.( 저희 집이 언제부터인가 에어바운스 하나로 키즈카페가 되어가고 있어요~~)

 

 

거실 크기에도 딱 맞는 사이즈와 미끄럼틀, 방방이, 볼풀장, 물놀이 등등 여러 가지 놀이도 할 수 있고 신나게 땀 흘리고 놀고 나면 낮잠도 잘 자고 밤에도 곯아떨어지면서 꿀잠도 잘 잡니다^^ 대여를 알아보다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어차피 요즘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데 가정용 에어바운스로 집콕놀이도 하고 친구들하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라 합니다. 혹시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구매 고~~ 후회는 없는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