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필수 육아템 후부스터 구매후기

by 익스파파 2020. 9. 23.

필수 육아템 후부스터 구매후기


 

 

구매 사유

본가 및 처가에 가게 되면 아이 이유식이든 간식이든 먹이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ㅜㅜ이동할 때마다 아이 식탁을 가지고 다닐 수도 없고 해서 알아본 게 부스터인데 후부스터라는 제품이 부피도 작고 조립방법 또한 간단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와이프 왈 캠핑 감성도 있기에 구매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누구는 필수 육아템이라고도 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왜 그런지 알겠더라고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고 어디서든 부피도 작고 하니 편리한 게 이만저만 아니더라고요.(위 사진처럼 조그만 박스 하나에 구성품이 다 담겨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설치 방법이 나와있는데 정말 간단합니다^^ 식판만 딸칵 끼우면 되는 방식이랍니다.(큰 의자에 연결할 시에는 부스터 연결 스트랩이 있는데 이걸로 연결해야 하니 한번 숙지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박스를 뜯어서 구성품이 맞게 왔는지 한번 확인하고 이상 유무를 확인해봅니다.

 

 

식탁 연결은 장착 시 그냥 딸깍 소리가 나게 꾹~끼워 넣으면 되고 탈착시에는 위 사진처럼 식탁 밑부분에 당기는 부분이 있는데 저부분을 당겨서 빼주시면 간단하게 빠지게 되어있습니다.

 

 

안전벨트는 안전하게 세 방향으로 되어있어서 다리 부분과 양옆을 고정해주니 안전에는 크게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저는 부스터를 따로 의자에 연결할 일이 없을 거 같아서 스트랩은 보관함에 살포시 넣어 두었습니다^^

 

 

스펙에 대해 나와 있는데 15kg 및 6~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의 사항도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사용해 주세요~~

 

왜 육아 필수템인지는 사용해보면서 느끼고 있으며(부피 작고 가볍고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실용적입니다) 첫째 때는 사용 못한 게 아쉽네요^^ 후부스터 구매 고민이시라면 후회 없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