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남자로션] 보닌 더 캐릭터 2종 기획세트

by 익스파파 2020. 10. 16.

[남자로션] 보닌 더 캐릭터 2종 기획세트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런 날 남자들도 피부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남자로션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품명은 "보닌 더 캐릭터"이며 2종 기획세트라고 되어있는데 구성품은 뉴트리션 서플라이 에멀전(로션이고요^^) 프로텍션 스킨(스킨입니다) 이름은 거창하지만 일명 로션 스킨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운데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30ml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구성품도 추가되어있어요.

 

 

전 1년 넘게 보닌 더 캐릭터 아쿠아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어요~~(좀 더 뭐랄까 시원하면서도 끈적임이 없어서 좋았어요)그런데 제가 구매하는 곳에서 기다리고 기다려도 판매 안 하길래 같은 라인에 다른 제품도 한번 이용해보려고 이번에 변경해 보았어요. (남자분들 끈적임 안 좋아하고 바르면 촥~~ 스며드는 그런 거 좋아하시면 아쿠아 제품도 좋아요)

 

 

이번에 구매한 보닌 더 캐릭터 2종 기획세트는 "일상에 지치고 힘든 남성의 피부, 이제는 보닌 더 캐릭터로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에 나와있네요^^

 

스킨과 로션 두 가지 성분은 드럼스틱 나무 씨앗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외부 자극으로 피부를 보하 하며 NASA가 우주비행사의 식품으로도 채택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3주 정도 사용 중인데 기존 아쿠아 제품과는 확실이 다른 것을 느끼는데 장단점을 비유하자면

장점 : 피부가 좀 더 수분 유지라던지 외부 자극에 덜 자극받는 느낌이 확실이 느껴짐.

단점 : 향이 그다지 좋지 않다^^(와이프가 아제 냄새난다고...) 참고만 해주세요^^

 

오랫동안 다른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바꿔본 화장품인데 향 빼고는 저는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