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홍블랑푸드(스윗하고 보드랍고 촉촉하게 꿀설기)

by 익스파파 2020. 10. 22.

홍블랑푸드(스윗하고 보드랍고 촉촉하게 꿀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는걸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아침이나 늦은시간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아이들과도 함께 간식으로도 먹기 좋은 떡인데요~~

독특하면서도 좀 유명한 떡집인 거 같아서 소개합니다.

내돈내산이라 혹시 광고로 오해하실까 봐 미리 말씀드려요 ㅎㅎㅎ

 

 

떡이라 그런지 신선하게 아침에 아이스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겉에 온도차로 인해 살짝 성애가 보이는군요. "홍블랑푸드" 에서 주문해 보았어요. 와이프가 어디서 알았는지 여기가 맛나고 괜찮다고 하길래 사보았다고 하네요~~ 그럼 어디 박스를 열어볼까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건 백설기인데 일반 백설기가 아닌 꿀이 들어간 "꿀설기"라고 합니다.(12개로 구성되어있네요)

 

 

개별적으로 포장되어서 위생적으로도 좋고 보기에도 깔끔해서 좋아 보입니다.

 

 

상자 안쪽에는 친절하게 보관방법과 먹기는 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으니 참고해서 드셔야 합니다^^

(전 자연해동해서 먹고 싶은데 그럴 시간이 여의치 않아서 자연해동으로 잠시 두었다가 레인지에 데워서 먹고 있어요. 진심 이거 맛나요^^백설기도 뜨뜻할 때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사이에 꿀이 들어가 있어서 달콤함이 어마어마합니다~~)

 

 

보이시나요 백설기 사이로 보이는 저 꿀들이~~(사진 보니까 또 하나 먹고 싶네요^^)

 

 

드실 때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하시면 더욱 맛있어요^^(사진을 보아하니 저날 첫째는 케이크를 먹고 있었네요^^)

 

홍블랑푸드 라는 곳을 저는 와이프를 통해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첫 이미지가 중요하다고 전 꿀설기 만족스러웠고 이거 다 먹으면 제가 더 좋아하는 방울증편?? 그걸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떡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 드실 때 레인지에 꿀설기를 데우실 때는 물 한 컵과 함께 돌려주시게되면 더 보드랍고 촉촉하게 되어서 맛나게되니 꼭!! 물한컵과 함께 데워주세요^^(오븐레인지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스팀 기능 이용하셔도 될 거 같아요)

 

그럼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