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야식메뉴 추천)

by 익스파파 2020. 11. 6.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야식메뉴 추천)


 

 

오래간만에 마트에 장도 보면서 야식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눈에 확 들어온 메뉴... 바로!!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를 구입해 보았습니다.(피코크 제품은 몇 번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도 맞고 괜찮은 거 같아서 고민 없이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상세하게 제품 조리방법이 적혀있고 두 분의 고수님들의 설명이 적혀있네요^^

저의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으로 조리해 보았습니다.(180~190도에 10~12분 조리한다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180도에 12분 조리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같이 들어가 있는 칠리소스를 먼저 상온에 꺼내놓았습니다.(냉동식품이라 얼어있네요)

 

 

음... 일단 양은 혼자 먹을 양인 거 같아요^^대신 크기가 보통 칵테일 새우처럼 작지는 않아요~~ 두툼하고 큽니다^^

8개 정도 들어가 있고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식용유를 뿌리고 조리를 먼저 해줍니다(180도 12분 시작!!)

 

 

칠리소스는 중탕에 데워주시면 됩니다.

 

 

칠리소스를 데우는 사이 벌써 새우는 에어프라이어에 완성되었습니다. 두툼하니 어서 먹고 싶네요~

 

 

중탕으로 데워진 소스를 오동통한 새우 위에 뿌리고 칠리새우 요리가 완성^^(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방금 먹었는데 하하하)

 

 

야심한 밤에 야식으로 먹기 좋고 부담도 없고 싹~~ 다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 양도 적당하고 칠리소스와 새우와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야식메뉴로 진심 추천드리고 한번 드셔 보세요^^

 

잠시 소화 좀 시키고 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