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익스 리뷰 및 후기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 가격 및효능

by 익스파파 2020. 12. 23.

현대인들의 가장 피로도가 높은 눈... 지금도 모니터나 핸드폰을 보시느라 눈은 쉴틈이 없어요. 저 또한 마찬가지라 소소하게나마 눈에게 영양을 주면서 피로한 눈을 풀어주려고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럼 효능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시죠.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01

 

점안액을 구매한 이유

안녕하세요~~ 요즘은 스마트폰이다 PC랑 해서 전자기기들을 곁에 두고 생활하고 있어서 인지 제일로 피로해지는 부위가 눈인 거 같아요 ㅠㅠ 점점 피로도가 쌓이다 보니 안경도 점점 두꺼워지고 일상생활에서 눈의 피로도가 너무 많이 쌓이는 거 같아 평소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눈에게도 영양을 줘야겠다 싶어서 생각해 낸 게 점안액(안약^^)을 생각하게 되어 알아보다 이번에 약국 가서 알게 된 "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을 추천하게 되어 넣고 있는데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고 해요^^(전 눈이 나빠서 라식, 라섹이 안되는데.... 지금이라도 이렇게 눈을 보호하고 관리해야겠어요 ㅠㅠ)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02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03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04

 

포장 상자를 열면 점안액과 휴대할 때 넣고 다닐 수 있는 비닐 케이스와 설명서가 들어있으며 점안액은 마치 애메랄드색??으로 되어있는 용기에 담아져 있어요.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5000원에 구입을 하였고 대부분이 이 정도 가격인 듯합니다.

 

뉴브이로토이엑스의 특장점

1. 피로한 눈을 정상화시켜 눈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2. 손상된 눈의 조절 기능을 원활하게 개선시킵니다. 눈의 초점 조절 신경에 직접 작용하여 눈의 초점 조절 기능을 회복시켜 손상된 조절기능을 개선합니다.

3. 눈의 가려움증, 염증, 충혈 제거에 사용하여 눈 질병에 효과적입니다. 항히스타민제가 눈의 가려움증을 제거하며 조직의 기염 물질을 억제하여 염증을 억제합니다. 또한 인공눈물 성분으로 각막 표면을 보호합니다.

 

뉴브이로토이엑스 점안액05

 

효능 및 효과

눈의 피로, 결마 충혈, 눈병 예방, 자외선 및 기타의 광선에 의한 눈 염증, 안검염, 하드 콘택트렌즈 착용 시의 불쾌감, 눈의 가려움, 눈의 침침함 등에 효능 및 효과가 있습니다.

 

용법 및 용량

1회 2~3적, 1일 5~6회 점안하시면 됩니다.

 

※ 눈의 피로감 및 이물감으로 인해 저도 약국에서 구입하여 사용 중인데 눈이 피로할 때마다 간간히 넣고 있어요. 시원함이 있어서 그런지 눈이 맑아지는 느낌^^. 혹시 탄산처럼 톡 쏘는 시원함이 싫어하신다면 다른 점안액을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넣으면 청량함이 있어서 처음에는 따갑더라고요 2~3번 넣으니 적응되긴 하지만 싫으신 분들도 있으시니 참고하고 구매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