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즐겨 먹는데 요즘 눈에 띄게 먹고 싶은 커피 중에 '버터크림라떼'를 맛보러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점으로 가보았어요. 하프 커피(halff coffee)라는 매장에서 판매 중인데 전국에 매장이 몇 개 안되더군요. 그럼 커피 맛집으로 가보실까요.
버터크림라떼 커피 맛집 정보
- 소개 :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 높은 퀄리티의 커피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곳이라는 의미를 넘어, 그 공간이 주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느낌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 시그니쳐 메뉴 : 1/2 크림과 커피가 반반 섞인 독특한 식감의 크림 커피. 40만 잔 누적 판매, 일평균 400잔 이상 판매되는 버터크림라떼를 시작으로 1호점인 파미에스테이션 매장에서는 바나나크림라떼, 말차크림라떼까지 다양한 크림라떼를 만날 수 있다.
- 위치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3층 푸드코너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분위기 : 푸드코너 들어오면 좌측으로 위치해 있는데 은은한 조명과 소파들이 자리해있고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한산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 타매장 : 파미에점, 안국점, 천안점, 여수점, 파주점으로 매장이 소수이다.
- 가격 : 6500원 (아이스로만 준비되어있습니다.)
버터크림라떼 소개
순도 99.9% 이상 우유가 함유된 크림만 사용하였고, 입안 가득 퍼지는 스페셜티 커피와 버터크림 풍미의 조화 하프 커피 대표 메뉴이며 매일 직접 만드는 특별한 크림과 베이스는 일정기간의 숙성 과정을 통해 더욱 부드러운 형태의 질감과 함께 처음 입안에서 느껴지는 풍미 또한 극대화됩니다.
먹어본 소감
첫 느낌이 액설런트 아이스크림 녹인듯하고, 또 다른 맛으로는 스카치 사탕 녹인 맛이 난답니다^^ 주문하고 말해주기를 빨대 사용하지 말고, 섞지도 말고 풍미와 부드러움을 느끼면서 마셔보라고 하네요. 워낙에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버터크림라떼는 달달한 것도 있지만 거품으로 인해서 부드러움도 함께 느껴지고 좋았어요. 커피 맛집이네요. 단점으로는 양이 적어요. 몇 모금 안 마셨는데 잔이 비었어요^^
다음번 쇼핑 때도 하프 커피에서 커피 한잔 해야겠어요.
댓글